목표: 진로중심. 융합교과과정 개발, 경쟁력 있는, 우수신입생 유치
내적요인 외적요인 |
강점(Strength) | 약점(Weakness) |
---|---|---|
|
|
|
기회(Opportunity) | SO 전략(우선사업과제) | WO 전략(우선보완과제) |
|
|
|
위협(Threat) | ST 전략(Risk포함과제) | WT 전략(장기보완과제) |
|
|
|
목표: 상위권 거점국립대 수준의 교육 및 연구역량 성취, 산.학 협력확대
내적요인 외적요인 |
강점(Strength) | 약점(Weakness) |
---|---|---|
|
|
|
기회(Opportunity) | SO 전략(우선사업과제) | SO 전략(우선사업과제) |
|
|
|
위협(Threat) | ST 전략(Risk포함과제) | WT 전략(장기보완과제) |
|
|
|
내적요인 외적요인 |
강점(Strength) | 약점(Weakness) |
---|---|---|
|
|
|
기회(Opportunity) | SO 전략(우선사업과제) | WO 전략(우선보완과제) |
|
|
|
위협(Threat) | ST 전략(Risk포함과제) | WT 전략(장기보완과제) |
① 행정 조교의 교체로 인한 업무연속성 결여 | ① 조교업무 매뉴얼화 |
|